본문 바로가기

충신 이야기

라라랜드


    어제 오랫만에 충신자매들이 만났다.
    영화를 보기로 하고, 미리 예매를 하면서 추억 또는 재미로 '포토티켓'(card형의 두꺼운)을 만들었다.

    폰에 어플을 깔고 원하는 사진과 글귀를 넣어 현장에서 발권할수 있다.

    충신자매들과 로마에 사는 silk언니의 언니와 같이 찍은 사진으로 만들었다



    아는 만큼 보이고, 아는 만큼 얻게 된다.^^

    셋이 만났기에 요렇게 2장은 무료쿠폰으로, 1장은 50%할인쿠폰으로 만들었다.^^



    선물은 받을때도 좋지만, 주는 마음이 더 좋다.

    2월부터 시작되는 포토달력과 페루에서 사온 소금주머니와 포토티켓...^^



    성숙이가 점심을 샀는데, 벽면에 캘리포니아 사진들이...



    맛있게 점심을 먹고, silk언니가 사준 커피와 과자들도 먹고...


    어제 본 영화 '라라랜드'는 LA가 배경

    '라라랜드'의 의미는

    하나는 '비현실적이고 꿈같은 세계'라는 뜻이고,

    하나는 미국, 영화의 상징인 할리우드가 있는 'LA'를 의미하는 것이라고...

    남자주인공인 '라이언 고슬링'은 몇개월 동안 피아노 연습에만 매진해
    모든 피아노 연주를 대역 없이 소화해내 감탄을 자아냈다고 한다.

    안그래도 풀샷인데 손가락이 대역이 아닌것 같아 궁금했는데 대단하다.

    앞부분이 살짝 지루하기도 하고, 엔딩이 뭔가 찜찜하기는 했지만...

    엠마왓슨과의 춤과 노래로 이루어진 여자들이 좋아할 작은 뮤지컬영화였다 





    그리니치 천문대 장면이 환상적이었다.




    2년전 캘리포니아 여행중 들렸던 그리니치 천문대....


     



    이런건 누가 만드나 몰라...

    라라랜드...촬영장소 지도라고...^^


'충신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절함을 선택하라  (0) 2018.02.02
같은 곳에서 같은 시간을 보낸 추억의 사람들...^^  (0) 2017.11.06
깜짝 번개  (0) 2016.10.25
니들 같은 애들 없당  (0) 2016.08.25
스위스에 다녀왔어요^^  (0) 2016.07.14